아르기닌의 부작용과 함유식품

최근 고령화와 생활 습관병 등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주목 받고있는 성분이기도합니다.
일반적으로 고령화는 단백질, 지질, 유전자 등이 당화하고
기능이 약 해지는 것이 원인 일 수 있습니다.

아르기닌이 당화를 억제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미용 효과에도 주목하고 있습니다. 아르기닌은 성장 호르몬을 증가와 함께
콜라겐을 증가시켜 피부를 젊고 유지합니다.
또한 피부의 혈류를 증가시켜 칙칙함을 개선하고 혈색을 좋게합니다.

보충 등으로 아르기닌을 많이 섭취하면
설사 나 복통 등의 증상이 발생합니다.
특히 유아와 어린이에 아르기닌을 많이 섭취하면
거인의 위험이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음식은 다소 적은 양이기 때문에
보충제로 복용뿐만한다면 문제는 없을 것이며합니다.

닭고기와 콩 제품, 새우, 참깨, 우유, 쇠고기, 돼지 고기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초무침이나 식초 등과 함께 먹으면 효과적입니다.

아르기닌은 아이에게도 어른에게도 중요한 아미노산이지만
혼자 섭취하는 것보다 다른 영양소와 복합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까지 아르기닌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고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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